두 아이의 아빠가 된 김구라가 2개월 전 출연한 방송에서 둘째 가능성에 대해 언급되자 보인 반응이 재조명 되고 있다. 이에 앞서 지난 22일 방송된 '라디오스타'에는 배구 선수 김연경 김수지 양효진 박정아 표승주 정지윤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방송인 김구라가 또 방송 태도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22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방송인 김구라(51)가 아내가 두달 전 출산했다며 그동안 일찍 알리지 못한 이유를 밝혔다.
아울러 가수로 활동 중인 김구라의 아들 그리 . 방송인 김구라(51)가 아내가 두달 전 출산했다며 그동안 일찍 알리지 못한 이유를 밝혔다. 52세 김구라가 재혼한 부인과의 사이에서 둘째 자녀를 얻은 것으로 전해졌다. Sbs 공채 2기로 1993년 데뷔 후 무명 생활을 이어오다가, 인터넷 방송을 거쳐 2004년 10월부터 지상파에 진출했다. 23일 김구라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 한 관계자는 뉴스1에 김구라씨 부부가 추석 연휴 전에 2세를 출산 . 방송인 김구라(51)가 늦둥이 둘째를 안았다. 방송인 김구라가 또 방송 태도 논란에 휩싸였다. 23일 연예매체 더팩트는 김구라의 12세 연하의 아내 a 씨가 추석 연휴 .
Sbs 공채 2기로 1993년 데뷔 후 무명 생활을 이어오다가, 인터넷 방송을 거쳐 2004년 10월부터 지상파에 진출했다.
방송인 김구라(51)가 '늦둥이'를 얻었다 김구라는 추석 직전 둘째 아이를 품에 안은 것으로 알려졌다. 23일 김구라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mk스포츠에 "연휴 전에 출산을 했다"라고 밝혔다. 23일 김구라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 한 관계자는 뉴스1에 김구라씨 부부가 추석 연휴 전에 2세를 출산 . 김 씨의 첫째 아들 mc그리(본명 김동현·23)는 23세 어린 동생이 생겼다 . 아울러 가수로 활동 중인 김구라의 아들 그리 . 52세 김구라가 재혼한 부인과의 사이에서 둘째 자녀를 얻은 것으로 전해졌다. 23일 연예매체 더팩트는 김구라의 12세 연하의 아내 a 씨가 추석 연휴 . 방송인 김구라(51)가 아내가 두달 전 출산했다며 그동안 일찍 알리지 못한 이유를 밝혔다. 김구라는 24일 아들인 래퍼 그리(김동현, 23)와 함께 운영 . 두 아이의 아빠가 된 김구라가 2개월 전 출연한 방송에서 둘째 가능성에 대해 언급되자 보인 반응이 재조명 되고 있다. 지난 22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방송인 김구라(51)가 재혼한 부인과의 사이에서 최근 '늦둥이' 둘째를 얻었다. 방송인 김구라(51)가 늦둥이 둘째를 안았다.
아울러 가수로 활동 중인 김구라의 아들 그리 . Sbs 공채 2기로 1993년 데뷔 후 무명 생활을 이어오다가, 인터넷 방송을 거쳐 2004년 10월부터 지상파에 진출했다. 김구라 씨의 아들인 가수 그리에게는 23살 터울의 동생이 생기게 됐습니다. 두 아이의 아빠가 된 김구라가 2개월 전 출연한 방송에서 둘째 가능성에 대해 언급되자 보인 반응이 재조명 되고 있다. 52세 김구라가 재혼한 부인과의 사이에서 둘째 자녀를 얻은 것으로 전해졌다.
23일 김구라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mk스포츠에 "연휴 전에 출산을 했다"라고 밝혔다. 김 씨의 첫째 아들 mc그리(본명 김동현·23)는 23세 어린 동생이 생겼다 . 이제 두 아이의 아빠가 된 김구라 씨의 깜짝 출산 소식에 동료들의 축하가 . 방송인 김구라(51)가 재혼한 부인과의 사이에서 최근 '늦둥이' 둘째를 얻었다. 지난 22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방송인 김구라(51)가 '늦둥이'를 얻었다 김구라는 추석 직전 둘째 아이를 품에 안은 것으로 알려졌다. Sbs 공채 2기로 1993년 데뷔 후 무명 생활을 이어오다가, 인터넷 방송을 거쳐 2004년 10월부터 지상파에 진출했다. 방송인 김구라(51)가 늦둥이 둘째를 안았다.
52세 김구라가 재혼한 부인과의 사이에서 둘째 자녀를 얻은 것으로 전해졌다.
김구라는 24일 아들인 래퍼 그리(김동현, 23)와 함께 운영 . 아울러 가수로 활동 중인 김구라의 아들 그리 . 방송인 김구라(51)가 늦둥이 둘째를 안았다. 방송인 김구라가 또 방송 태도 논란에 휩싸였다. 23일 연예매체 더팩트는 김구라의 12세 연하의 아내 a 씨가 추석 연휴 . 방송인 김구라(51)가 '늦둥이'를 얻었다 김구라는 추석 직전 둘째 아이를 품에 안은 것으로 알려졌다. 방송인 김구라(51)가 재혼한 부인과의 사이에서 최근 '늦둥이' 둘째를 얻었다. 방송인 김구라(51)가 아내가 두달 전 출산했다며 그동안 일찍 알리지 못한 이유를 밝혔다. 김 씨의 첫째 아들 mc그리(본명 김동현·23)는 23세 어린 동생이 생겼다 . 23일 김구라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 한 관계자는 뉴스1에 김구라씨 부부가 추석 연휴 전에 2세를 출산 . 두 아이의 아빠가 된 김구라가 2개월 전 출연한 방송에서 둘째 가능성에 대해 언급되자 보인 반응이 재조명 되고 있다. Sbs 공채 2기로 1993년 데뷔 후 무명 생활을 이어오다가, 인터넷 방송을 거쳐 2004년 10월부터 지상파에 진출했다. 23일 김구라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mk스포츠에 "연휴 전에 출산을 했다"라고 밝혔다.
23일 연예매체 더팩트는 김구라의 12세 연하의 아내 a 씨가 추석 연휴 . 52세 김구라가 재혼한 부인과의 사이에서 둘째 자녀를 얻은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22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방송인 김구라(51)가 아내가 두달 전 출산했다며 그동안 일찍 알리지 못한 이유를 밝혔다. 23일 김구라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 한 관계자는 뉴스1에 김구라씨 부부가 추석 연휴 전에 2세를 출산 .
방송인 김구라(51)가 늦둥이 둘째를 안았다. 김구라 씨의 아들인 가수 그리에게는 23살 터울의 동생이 생기게 됐습니다. 이에 앞서 지난 22일 방송된 '라디오스타'에는 배구 선수 김연경 김수지 양효진 박정아 표승주 정지윤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구라는 24일 아들인 래퍼 그리(김동현, 23)와 함께 운영 . Sbs 공채 2기로 1993년 데뷔 후 무명 생활을 이어오다가, 인터넷 방송을 거쳐 2004년 10월부터 지상파에 진출했다. 23일 연예매체 더팩트는 김구라의 12세 연하의 아내 a 씨가 추석 연휴 . 52세 김구라가 재혼한 부인과의 사이에서 둘째 자녀를 얻은 것으로 전해졌다. 방송인 김구라(51)가 '늦둥이'를 얻었다 김구라는 추석 직전 둘째 아이를 품에 안은 것으로 알려졌다.
김구라 씨의 아들인 가수 그리에게는 23살 터울의 동생이 생기게 됐습니다.
23일 김구라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mk스포츠에 "연휴 전에 출산을 했다"라고 밝혔다. 지난 22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김 씨의 첫째 아들 mc그리(본명 김동현·23)는 23세 어린 동생이 생겼다 . 이에 앞서 지난 22일 방송된 '라디오스타'에는 배구 선수 김연경 김수지 양효진 박정아 표승주 정지윤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방송인 김구라가 또 방송 태도 논란에 휩싸였다. 방송인 김구라(51)가 늦둥이 둘째를 안았다. 이제 두 아이의 아빠가 된 김구라 씨의 깜짝 출산 소식에 동료들의 축하가 . 23일 김구라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 한 관계자는 뉴스1에 김구라씨 부부가 추석 연휴 전에 2세를 출산 . 아울러 가수로 활동 중인 김구라의 아들 그리 . 23일 연예매체 더팩트는 김구라의 12세 연하의 아내 a 씨가 추석 연휴 . Sbs 공채 2기로 1993년 데뷔 후 무명 생활을 이어오다가, 인터넷 방송을 거쳐 2004년 10월부터 지상파에 진출했다. 방송인 김구라(51)가 '늦둥이'를 얻었다 김구라는 추석 직전 둘째 아이를 품에 안은 것으로 알려졌다. 52세 김구라가 재혼한 부인과의 사이에서 둘째 자녀를 얻은 것으로 전해졌다.
김구라 - ì í¬ë¦° ê°ìì 리뷰 :: 'ë¶ëª 2' í¬ë¦¬ì¤ë§ì¤ë¥¼ ìë¹ ë¯¸ìë¡ ë¬¼ë"¤ì¸ - 아울러 가수로 활동 중인 김구라의 아들 그리 .. 23일 김구라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 한 관계자는 뉴스1에 김구라씨 부부가 추석 연휴 전에 2세를 출산 . 방송인 김구라(51)가 늦둥이 둘째를 안았다. 이에 앞서 지난 22일 방송된 '라디오스타'에는 배구 선수 김연경 김수지 양효진 박정아 표승주 정지윤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23일 김구라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mk스포츠에 "연휴 전에 출산을 했다"라고 밝혔다. 방송인 김구라가 또 방송 태도 논란에 휩싸였다.